• 상품
  • 서비스
  • 공간조명
  • 커뮤니티
  • 고객센터
  • NOW & HOT
  • 브랜드
  • 식탁 · 포인트
  • 거실
  • 주방
  • 현관 · 센서
  • 욕실
  • 레일
  • 실링팬
  • 키즈
  • 스탠드
  • 매입·라인
  • 실외
  • 전구 · 자재
검색

    자주묻는 질문(FAQ)

    뒤로가기

    • 당신의 취향이 빛나는 집,
      온라인 집들이

      OnLine
      HouseWARming

    • 동영상으로 만나는
      인기 조명

      video ON

    • 놓치면 후회할 이벤트

      event

    • 영화, 드라마에서 봤던
      그 조명이 바로 여기!

      in media

    video ON

    in media

    event

    OnlIne
    HouseWArMing

    자주묻는 질문(FAQ)

    자주묻는 질문(FAQ)

    제목

    AS보장기간 1년 이후에 발생된 AS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작성자 공간조명

    작성일 / 2016.02.05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1. AS 보장기간 1년이 지난 상품에 관련한 AS처리는


    부품 구매 및 제품을 회수하여 AS후 다시 재발송 드리는 방법으로 진행되며,


    이 과정에서 발생되는 택배비 및 부품교체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십니다.

    "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닫기